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대표 변신로봇 헬로카봇의 첫 극장판으로 기대를 모으는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가 8월 1일 개봉을 확정 짓고 2차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공룡카봇, 베일을 벗다! 

카봇과 공룡의 이색적 만남! 2차 포스터 전격 공개!


변신로봇의 등장...<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사진=㈜초이락컨텐츠팩토리 / NEW 제공.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가 오는 8월 1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카봇과 공룡의 만남을 예고하는 2차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2차 포스터에서는 “이번엔 공룡카봇이다!”라는 카피와 함께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공룡카봇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포스터 속에서 볼 수 있는 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스테고사우루스, 프테라노돈이 불, 물, 땅, 바람의 에너지를 가진 웅장하고 멋진 공룡카봇으로 변신하는 모습은 1억 년 전 백악기 시대에서 펼쳐질 놀랍고 신비로운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푸르른 초원을 배경으로 주인공 차탄과 차탄의 아빠, 친구 장군이의 얼굴을 닮은 원시인의 모습도 공개되어 공룡카봇과 주인공들이 펼칠 백악기 모험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흥행불패 아이템 공룡과 최애 변신로봇 카봇의 만남!

여름방학 최고의 선물 <극장판 헬로카봇>!



한편, 이번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는 대한민국 대표 변신로봇 시리즈 헬로카봇의 첫 극장판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헬로카봇은 2014년부터 현재 시즌 6까지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으로 KBS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와 투니버스 동시간대 시청률 1위(0406 남아 대상)를 기록하고, 애니메이션부터 완구, 뮤지컬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어린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명실공히 최고의 인기 컨텐츠이다. 


2차 포스터를 통해 공개된 공룡카봇의 모습은 흥행불패 아이템 ‘공룡’과 ‘헬로카봇’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백악기 시대로 시간 이동한 주인공 차탄이 공룡카봇과 함께 시공을 초월한 스펙터클 대결을 펼칠 것이 예고되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부풀게 하고 있다.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공룡과 카봇의 만남으로 여름방학 최고의 선물이 될 <극장판 헬로카봇:백악기 시대>는 절대 놓칠 수 없는 최고의 패밀리 애니메이션으로, 8월 1일 개봉해 성수기 극장가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정보] 

총감독: 최신규 

감독: 김진철

제작: ㈜초이락컨텐츠팩토리

공동제작: 스튜디오인빅투스 

제공: 카봇1문화산업전문회사 

공동투자 및 제공: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스튜디오인빅투스, KBS한류투자파트너스, KDB산업은행

배급: NEW

개봉: 8월 1일


[시놉시스] 

공룡파크의 VR 영상 속에서 진짜 공룡이 나타났다?!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 백악기 시대로 시간 이동을 한 차탄!

그곳에서 새로운 비밀친구 공룡카봇을 만나게 되고,

엄청난 에너지를 가진 응가암을 둘러싼 소동이 펼쳐지는데!

차탄과 공룡카봇들이 펼치는 백악기 시대의 놀라운 모험 속으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