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빌 게이츠, 워렌 버핏, 제프 베조스. 마크 주커버그...

미국의 억만장자들은 어떤 집에서 살까요?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


1. 빌 게이츠

빌 게이츠


빌 게이츠Microsoft 의 공동 설립자. 빌 게이츠 회장은 메디나 워싱턴 맨션 (Medina Washington Mansion)에 위치한 이 집은  Xanadu 2.0이라고 하는데요. 오슨 웰스의 영화 시민 케인에서 거대한 성으로 그려진 제나두는 도원경(桃源境)의 상징이죠. 저택은 레이크 워싱턴을 굽어보고 있습니다.


2. 워렌 버핏


"오마하의 오라클" 이자 투자 전문가 로 알려진 워렌 버핏이 1958 년에 고작 3만1500 달러에 구입했습니다. 네브래스카에 있는 이 집의 현재 시가는 71만 달러(66,000만원)라고 하는군요.



3. 제프 베조스

 


아마존의 소유자이Jeff Bezos 텍사스 서부에 165,000 평방 피트의 목장과 워싱턴 주에있는 해안가 집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Jeff는 또한 Manhattan Century Tower에 세 개의 연결된 아파트와 $ 6,700 억 상당의 12,000 평방 피트의 Beverly Hills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 마크 주커버그

마크 주커버그

 

페이스 북 의 소유자이자 공동 창업자 인 마크 주커 버그의 이 집은 캘리포니아주 팔로알토에 있는데요.  5,000평방 피트라는군요.


5. 래리 엘리슨

 래리 엘리슨


오라클의 회장 인 래리 엘리슨 (Larry Ellison )은 광범위한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MalibuTahoe 주변에서 부동산의 상당 부분을 구입했습니다. Larry는로드 아일랜드의 뉴 포트 (Newport)7 천만 달러 규모의 비치 우드 맨션 (Beechwood Mansion)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6. 짐 월튼

 짐 월튼


짐 월튼은 월마트 창립자 인 샘 월튼의 막내 아들이며 가족의 Arvest Bank를 운영합니다. 그는 160억달러 이상의 자산을 자랑하고 있으며 1958 년에 건설 된 미국 알칸사 주 벤톤 빌에 5,800 제곱 피트의 저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7. 찰스 코크

 


찰스 코크 (Charles Koch) 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비상장 기업인 코크 (Koch Industries )의 억만 장자 공동 소유자이자 CEO이다 . Charles는 미국 캔자스 주 위치 타에 거주합니다.


8. 데이비드 코크

 데이비드 코크


찰스 코크의 형제인 데이비드 코그는 Koch Industries 의 공동 소유자 이자 부사장 이기도 합니다. 그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지역에서 가장 부유 한 거주자로 알려져 있으며 그의 집은 뉴욕 주 사우스 햄튼에 있습니다.



9. 래리 페이지

래리 페이지


래리 페이지는 검색 엔진 인 구글의 공동 설립자이며 현재 는 최고 경영 책임자 (Chief Executive Officer)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는 미국 실리콘 밸리 (Silicon Valley) 중심부의 팔로 알토 (Palo Alto)1 만 평방 피트가 넘는 역사적인 건물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10. 세르게이 브린

세르게이 브린


래리 페이지와 함께 세르게이 브린은 구글 의 공동 설립자이며 , 뉴저지 주 알파인에 위치한 3 만 평방 피트 저택을 소유하고 있으며 그 비용은 4,880 만 달러입니다.

댓글